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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토레스 초기결함 본사대응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알아본 토레스 초기결함에 대한

본사의 대응 방침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쌍용자동차의 토레스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데요 

안타깝게도, 물론 어느 신차든 그렇겠지만

출고가 되면서 초기결함이 많이 보이고 있다고 해요 

초기 결함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https://nohero.tistory.com/6 

 

토레스 지금까지 알려진 결함목록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굉장히 핫한 토레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휘청 거리던 쌍용이 다시금 일어날 수 있도록 힘이 되어준 토레스!! 저도 나오자마자는 아니고 6월 말경에 사전예약에

nohero.tistory.com

 

불행중 다행인 것은 주행과 관련된 

혹은 안전과 관련된 중대 결함은 없다는 점에서 다행인 것 같아요 

 

쌍용자동차 또한 슬슬 이슈가 되는 초기 결함을 빨리 잡아야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다행으로 본사가 초기에 결함에 대한 대응 방침을 내놓았다고 해요 

오늘은 그 방침이 무엇인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1) 전방주차 오류에 대한 방침

 

위의 링크를 보시면 알려진 결함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많은 분들이 겪고 계신 결함 중 하나는 전방주차센서오류 였어요 

보통 전방주차센서는 앞에 장애물이 있을 때 작동이 되는데 

오류로 인해 아무것도 없는데도 센서가 울리는 결함이 일어났다고 하네요 

다행히도 본사에서 결함에 대한 문제점을 인지해서 

대응한다고 합니다 

 

조치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8월 19일 부터 센터 입고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 네비게이션 시스템에 대한 방침 

 

두번째는 네비게이션 시스템에 대한 오류인데요 

결함을 겪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간혹 멈추기도 하고 특정구간에서 버벅이기도 한다고 하네요 

게다가 아직 초반이라 토레스 네비게이션 시스템

즉, 인포콘이라 불리는 시스템에 대한 대대적인 수정 및 업그레이드가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치는 위와 같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8월 22일 부터 센터 입고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쌍용자동차에서는 수리에 관한 정보 및 연락을

8월 25일 전후 출고 된 자들에 한하여 문자로 전해준다고 해요 

 

알아서 수리 받으러 오라가 아니라 회사에서 고객들을 신경써주어서 

연락하는 점은 굉장히 보기 좋은 모습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물론 아직 고쳐야 할 결함은 많은 것 같아요 

앞 포스팅에서 적지는 않았지만 

요즘 또 보니 물이 새는 차도 있고 ㅠㅠㅠ

= 비 온 뒤 문짝 고무패킹안에 물이 빠지지 않고 스며드는 현상도 있다고 하네요 ㅠㅠ 

창문 누수도 간간히 보이고 

오토스탑 이상인 분들도 계시고 

후방카메라 끊기시는 분도 계시고 

여러가지 문제가 아직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발 빠르게 대응하려는 쌍용자동차의 움직임을 보니 

사전예약자로써 조금은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물론, 결함이 자잘하게 많아서 많이 고민이 되기는 하지만요 ㅠㅠ

 

어찌 되었든 오늘은 토레스 초기 불량에 대응하는 본사의 방침 및 공지에 대해서 살펴봤어요 

신차가 나오면 재미나게 타기 바빠야 하는데 

하나둘 씩 발견되는 결함을 보면 충분히 속이 상할만해요

그래서 모 커뮤니티에 보니 환불 사유가 아닌가 라고 성을 내시는 분들까지 계시더라구요 

충분히 이해가 되는 부분이지만

우리 토렝이가 생김은 이쁘니 일단은 결함에 대한 본사의 방침을 조금 더 기다려보심이 어떨지 생각이 됩니다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토레스에 관한 정보가 올라오는데로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시구요!! 즐거운 드라이빙 되세요!!^^